삼성카드 결제계좌는 모바일앱이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. 삼성카드의 경우 전업계 카드사로 계열 은행이 없기 때문에 아무 은행이나 본인 편한 데로 지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.
신용카드 최초 신규발급을 받을 때 지정한 계좌를 여러 가지 관리상의 이유로 자동이체 통장을 변경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지만,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고 통화가 불편한 상황이라면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변경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.
삼성카드 결제계좌 변경하는 방법
해당 방법은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자동이체계좌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.
계좌변경 신청
- 먼저 삼성카드앱을 실행합니다.
- 하단 메뉴 중에서 오른쪽에 있는 '전체'메뉴를 선택합니다.
- 스크롤을 내려 결제관리 항목에 있는 '결제계좌'를 선택합니다.
- 상단 탭에 신용, 체크 확인하고 변경할 계좌를 선택하고 아래 변경버튼을 선택합니다.
- 결제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.
- 휴대폰 인증 또는 공동인증서를 이용하여 인증을 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.
청구방식이 통합인 경우, 결제일·결제계좌·명세서 수령지·명세서 수령방법 등의 결제 정보는 하나로 관리됩니다.
은행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:30~00:00까지는 변경신청이 제한됩니다.
결제일 변경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글을 참고하세요.
제휴 은행
- KB국민, IBK기업, NH농협, KDB산업, SC제일, 신한, 한국씨티, 우리, 하나, 하나(구 외환), BNK경남, 광주, DGB대구, 부산, 전북, 제주, MG새마을금고, 신협, 우체국, 삼성증권, 유안타증권, 카카오뱅크, 케이뱅크, 토스뱅크
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변경 신청일로부터 1일 소요됩니다.
증권사와 연계된 가상계좌의 경우 증권사 출금이 등록된 CMA계좌에 한해 가능하며, 은행의 사정으로 신규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비제휴 은행
- HSBC, 수협, 상호저축은행, 증권사(일부 제외)
비제휴은행의 경우 변경 신청 처리기간 영업일 기준 1~2일 소요됩니다.
결제일 전 영업일부터 결제일 전날까지는 변경 신청 불가
계좌번호 및 생년월일 등 계좌정보 불일치 시 다음 날 자동이체가 해지될 수 있음
삼성카드 결제계좌 변경 기타
결제일 또는 결제일 전날 결제계좌 변경을 할 경우에 미출금 되거나 이중 입금될 수 있습니다.
본인 명의의 계좌가 아닌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결제계좌를 변경할 경우에는 삼성카드 대표전화 (1588-8700) 를 통해서만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때, 가족일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 사업자 명의일 경우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고, 예금주 신분증, 자동납부출금 동의서 등의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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